LOGIN | JOIN | ORDER | CART
 
CUSTOMER CENTER  
 
공지사항             FAQ             1:1문의             협력문의             Location
 

상 품 관 련 목록

  1. 1.  상품 취급 및 보관 유의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일로디아노 제품은 올바르게 관리하셔야 품질을 보존하실 수 있습니다. 

    취급 및 보관 유의사항은 구매시 제공된 일로디아노 블랙 택케이스 내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취급주의 사항
    ​  1. 무거운 물건을 넣을 경우, 제품의 형태가 변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습기, 수분, 땀, 열에 노출시 쉽게 이염, 오염 및 탈색, 물빠짐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제품의 변형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햇빛이나 조명에 직접적인 노출시 변색이 될 수 있고 변형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알코올, 기름, 기타 용액에 의해 제품이 손상되거나 오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 기름기가 있는 장소에서는 사용을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외부 마찰시 이염, 오염, 마모의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외부 마찰이나 충격으로 인하여 스크래치가 발생하거나 형태가 변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오염의 경우, 즉시 제거해야 하며 방치시 얼룩이 남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JEAN 이나 짙은 색상 의류를 착용하신 경우, 제품에 염료가 묻어나는 경우, 혹은 반대로 제품에 의해 착용한 의류가 이염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10. 스웨이드 제품에는 일반 피혁전용 클리너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웨이드 전용 클리너와 전용 솔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 로고 엠보의 경우, 과도한 하중을 가할 경우 로고가 풀리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 장식, 지퍼 등 각종 부자재의 손상에 주의하시고, 이로 인한 인체의 부상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손질 및 보관시 유의사항
      1. 보관시 부드러운 종이로 제품 속을 채워 형태를 유지해 주시고, Dust bag에 넣어 습기나 열이 없는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2. 물에 젖었을 때에는 마른 천으로 두드려 닦아내시고 통풍 잘되는 그늘에서 말린 후에 보관해주시고, 직사광선이나 열로 건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3. 피혁전용 클리너/크림 사용시에는 오일류의 흡착으로 인한 색상 변화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드라이클리닝 및 세탁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2.  온라인 구매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구매시에는 배송 과정의 절차상 문제로,

    별도의 쇼핑백 제공이나 리본 등의 선물 포장은 불가능함을 양해바랍니다.

    단, 일로디아노 정품 더스트백 및 정품 박스에 포장되어,

    오프라인 구매시와 동일한 포장과 패키지 상태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로디아노는

    온/오프라인에서 내,외부 동일한 상품과 동일한 정품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3. 3.  온라인 구매전 실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STORE 카테고리를 통해 

    일로디아노 정품을 판매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과 쇼룸에서

    실제 상품과 실제 색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쇼룸에서는 실제 상품을 보실 수는 있지만, 쇼룸내 구매는 불가능합니다.

  4. 4.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의 특성 및 여건상,

    각각의 상품 정보를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 드릴 수는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따라서, 다음의 경로를 통해 상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하단의 블로그 링크를 클릭 또는 http://blog.naver.com/illodiano 접속하셔서,

        일로디아노 공식 블로그내 기재된 자세한 상품 추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상단 CUSTOMER CENTER >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서 문의주시면 성실한 답변드립니다.

     

    일로디아노는

    언제나 진실된 상품정보를 제공함으로 온라인 구매시 혼돈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5. 5.  일로디아노 상품의 원산지는 어디인가요?

    일로디아노는 한국, 서울에서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디자인, 생산, 검품, 포장 및 판매 역시 모두 한국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일로디아노 브랜드에서 모든 과정을 책임하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로디아노 브랜드의 명예와 가치를 기반으로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모든 공정과 모든 상품에 진실성, 특별함, 정교함, 정성을 담고 있습니다. 

  6. 6.  현재 배송상태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일로디아노 온라인몰의 제휴 배송업체는 CJ 대한통운 입니다.

    결제가 완료되고, 현 상태가 상품 배송 단계라면
    상단의 MY PAGE > 주문내역 > 배송정보 에서 배송조회를 클릭하고

    해당 운송장번호를 통해 조회하시거나,

    홈페이지 하단의 CJ 대한통운 링크를 통해 배송조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7. 7.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현재 해외배송은 불가능하며, 국내 배송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로디아노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FAQ 검색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고객센터